당신도 센스가 있다 (호소다 다카히로)

당신도 센스가 있다 (호소다 다카히로) (1)
당신도 센스가 있다 (호소다 다카히로) (1)

당신도 센스가 있다 (호소다 다카히로)

34page. 카피라이터는 안전지대에 머물러선 안된다.

62page. 트래이즈 본사이가 분재를 재생산한 방식은 단순합니다. 분재를 이 <세상에서 가장 빈티지 한 것>으로 본겁니다.

93page. 편애를 철학으로 만든사람 <무지 티셔츠 전문 매장> ’시로티’ 창업자, 나츠메 타쿠야 (클릭)
나는 흰 티셔츠 소믈리에다. 나만큼 흰 티셔츠에 대해 잘아는 사람은 없다.

100page. 데이터는 결국 과거의 분석이다.
그러니, 브랜드는 데이터를 참고하되, <편애>를 중심으로 자신만의 관점을 세워야 합니다.

104page. 우리는 종종 오해합니다. 특별한 브랜드를 만드려면 특별한 경험을 해야 한다고,
하지만, 나가마츠 대표는 일상 속 한순간을 포착해 빠져들었다. (가쓰오 식당)

133page. 결국 우리는 한 가지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인간은 ‘편리함’ 만으로는 만족하지 못하는 존재라는 것

156page. 수건도 와인처럼 ‘떼루아’가 있다고 상상해보자.

180page. 고객이 떠나는 ‘제로 시간’일을 채워라’

202page. AI를 통해 우리는 깨닫게 되었다. 인간에게 가장 자연스러운 소통은 클릭이 아니라 ‘대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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