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후기) 콘텐츠 바이블 – 조 풀리지

콘텐츠 바이블 - 조 풀리지(1)
콘텐츠 바이블 – 조 풀리지(1)

(독서후기) 콘텐츠 바이블 – 조 풀리지

콘텐츠 바이블의 저자인 조 풀리지(Joe Pulizzi)는 ‘콘텐츠 마케팅의 대부’로 불리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자가 운영하고 있는 채널들

LinkedIn – 저자가 운영하고 있는 개인 링크드인 계정
The Tilt – 콘텐츠 기업가를 위한 교육 및 커뮤니티 플랫폼
JoePulizzi.com – 개인 공식 웹사이트

책에서 배운점들..

19페이지 – 사람들을 지속적으로 모을 수 있는 나만의 스윗스폿찾기
36페이지 – 목표를 기록하고 꾸준히 검토하기
37페이지 – 3R을 무한반복하기 (기록 Redord / 반복 Repeat / 제거 Remove)
40페이지 – 새로운 습관이 만들어지는 시간은 66일이 걸린다.
40페이지 – 정해놓은 목표가 가능하다고 믿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41페이지 – 빌게이츠와 워렌버핏의 성공의 비결은 ‘집중’이라고 말한다. 성공에 도움이 안되는 요소들은 모두 제거해라.
113페이지 – 잠재고객들에게 질문을 꾸준히 해야 한다.
143페이지 – 1가지 타겟, 1가지 콘텐츠 틸트, 1가지 유형의 콘텐츠, 1개의 콘텐츠에 집중해라.

콘텐츠 바이블 - 조 풀리지(2)
콘텐츠 바이블 – 조 풀리지(2)
콘텐츠 바이블 - 조 풀리지(3)
콘텐츠 바이블 – 조 풀리지(3)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