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역 맛집 통큰포차를 소개합니다.
이번에는 남성역 맛집으로 유명한 시장 초입에 있는 ‘통큰포차’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성역 시장에 있는 상권이 은근히 이 지역에 오래 거주하신 분들이 많고 시장과 붙어 있다보니,
물가가 저렴해서 프렌차이즈나 새로운 사업자들이 진입하기 쉽지 않은 곳인데요.
이번에 소개하려는 ‘통큰포차’는 이 골목에서 오랫동안 영업을하다가 무려 이 불경기에도 확장 이전을 하게 된 곳입니다.
상호명 : 통큰포차
주소 : 서울 동작구 사당로16가길 10 1층
전화번호 : 0507-1434-9802 (네이버 지도 등록)
입구에는 이렇게 계절메뉴나 오늘의 메뉴를 소개하는 문구가 있습니다.
이제 날씨가 더워지다보니 열무국수와 비빔밥을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이곳 통큰식당은 낮에는 식사를 제공하고, 밤에는 안주와 술을 제공하는 곳이다보니,
메뉴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실제로 점심에 식사를 해보아도 제공되는 음식의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들도 괜찮은편입니다.
주변에 시장이 가까이 있기 때문에 제공되는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신선하고 눅눅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이날 주문한 음식은 순두부찌개입니다.
시장에 있다보니 재료도 신선하고 칼칼하게 감칠맛이 나는 순두부찌개입니다.
계란은 익히지 않고 나와서 먹다보면 알맞게 익어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곳을 제가 좋아하는 이유는 밥맛이 아주 기가 막힙니다.
묵은쌀이 아니라 햅쌀을 사용하다보니 쌀이 탄탄해서 먹기가 좋습니다.
확실히 동네장사를 하는 곳이라 기본적인 재료들을 잘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이날 ‘통큰포차’에 점심먹으러 갔다가 정갈한 순두부찌개에 제대로 차려진 백반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장사가 잘되는 곳이고 앞으로도 이정도의 음식 퀄리티를 유지한다면 앞으로도 평가가 좋을 것 같습니다.